안녕하세요.
꾸블리입니다!
오늘 리뷰를 해볼 곳은 강남 고터 맛집 '보승회관 강남고속터미널점'입니다.
위치 :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94 지하 1층
(고속터미널역 1번 출구)
영업시간 : 매일 오전 9시 - 23:00
(브레이크 타임 없음)
전화번호 : 02 - 595 - 8890
(잘 못 찾으시면 전화하시면 친절히 알려주시더라고요!)
고속터미널역 근처에 볼일 이 있어서 갔다가 카페에서 남편과 같이 일하고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
고속터미널역 지하에 있는 식당을 한 번 쭈욱 돌아봤는데 여기가 손님이 많더라고요!
그리고 워낙 순댓국을 좋아해서 순대국 맛집도 다녀보고 하거든요!
그러다가 딱 들어갔는데 맛있어서 '뜨겁다!' '맛있다' 하면서 한 그릇 다 먹었어요!
(얼큰한 맛 사진)
(일반 순대국밥)
처음에 들어갔을 때는 남편은 순댓국, 저는 순대&수육 1인 정식으로 주문하려고 했는데,
수육 고기머리를 다시 삶고 있어서 시간이 오래 걸린다 해서 ㅜ_ㅜ 아쉽지만
남편은 기본 순대국밥, 저는 얼큰 순대국밥으로 했어요.
메뉴는 사진으로도 첨부했습니다.
1인 스페셜 정식이 15,000원인데 순대, 수육에 국밥까지 먹을 수 있어서
이게 가성비도 좋고 둘 다 먹을 수 있어서 좋겠더라고요.
혹시 가실 분들은 이 거 추천드립니다.
국밥은 따뜻한 뚝배기에 나와서 정말 뜨겁고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.
처음에 정말 뜨거우니 드실 때 조심하셔야 해요 ㅋㅋㅋ
저는 부추를 얼른 국밥에 넣고 부추 있던 그릇에 덜어서 먹었어요!
원래 국 먹을 때 밥 말아먹는 거 좋아하지 않는데, 순대국밥은 말아먹어야 맛있더라고요.
순대는 4개 정도 들어있었고, 나머지 고기도 듬뿍 들어있었어요!
모든 국밥의 맛집은 깍두기와 김치가 맛있어야 하는데,
여기 깍두기 맛있어서 리필했어요! 김치는 좀 덜 익은 맛이어서 익은 김치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조금 안 맞더라고요!
아! 그리고 들깨가루는 더 달라고 말씀하시면 가져다주시니 필요하신 분들은 말씀해 주세요!
저는 들깻가루 듬뿍 넣어서 먹는 거 좋아해서 듬뿍 넣어서 먹었어요!
맛은 국물도 진하고, 맛있었어요! 제가 시킨 얼큰 맛은 맵지 않은 편이었어요!
다음에는 '지옥국밥' 먹어보고 싶어요! 조만간 또 갈 일 있는데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!
약간 싱거우신 분들은 새우젓 조금 추가로 넣으시면 됩니다.
막걸리도 판매하고 있어서 남편과 막걸리도 한 잔 같이 했어요.
사실 저는 소주에 먹고 싶었으나, 남편이.. ㅋㅋ술을 별로 안 좋아해서 막걸리로 합의 봤어요.
먹는 동안 손님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고요. 역시 맛집인가 봐요 ㅋㅋㅋ 다들 어떻게 아시고 찾아오시는지 신기했어요.
한 그릇 뚝딱 다 먹고 나니 배부르더라고요!
먹고 나서 남편도 잘 먹었다고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. 저도 맛있게 먹었고요.
점심때 특히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. 그러니 점심시간은 피해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고속터미널 기다리시면서 배고프실 때, 혹 날이 추워서 따뜻한 국물이 드시고 싶으실 때 고터 근처에 계시다면
한 번 꼭 들려보세요!
매장 방문하시면 이렇게 맛있게 즐기는 법도 있으니 한 번 참고해 주세요!